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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등록금납부안내

입학에서 졸업까지, 대학 생활에 필요한 학사 정보입니다.

등록금 납부기간

  • 1학기 등록 : 2월 중순 이후 해당학기 지정기간
  • 2학기 등록 : 8월 중순 이후 해당학기 지정기간

등록금 고지서 출력

학교홈페이지 ⇒ u-SAINT포털) ⇒ 로그인 ⇒ 등록/장학 탭 클릭 ⇒ 등록금고지서출력

납부방법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납부방법 (재학생, 복학생, 재입학생)
납부형태유의사항
온라인뱅킹
  • 등록금고지서에 기재된 우리은행 입금계좌(학생 개인전용 가상계좌)로 송금
  • 납부금액 총액으로만 입금 가능하며, 입금자명은 관계없음
  •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 이체 및 우리은행 인터넷 공과금(등록금) 납부 가능
  • 우리은행이 아닌 타 은행에서 이체 시 발생하는 수수료는 학생개인부담
창구납부
  • 수납은행 : 우리은행
  • 등록금고지서 지참 후 전국 수납은행 영업점 방문 납부
중국위안화
온라인납부

※ 납부방법은 학기별로 변동될 수 있습니다.

등록금 납부확인

  • 실시간 납부조회 : 숭실대학교 홈페이지 우측 하단 등록금 납부조회에서 확인
  • 등록금 납부확인 : 납부일 다음 날부터 u-SAINT 학사/장학에서 확인 및 '등록금 납부 확인서' 발급가능

등록 시 유의사항

  • 매학기 개시 전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고지된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거나 휴학원을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거하여
    제적됩니다.
  • 복학, 재입학 등으로 학적이 변동된 학생은 변동학년도의 등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납입한 등록금이 과오납된 경우에는 그 금액 전액을 반환하며, 제적 또는 자퇴 등으로 반환을 요청할 경우 등록금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할 수 있습니다.
  • 학부과정의 경우 소정기일내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학적변동(휴학)시 수업료는 반환기준에 따라 반환됩니다.
    (2017학년도 2학기부터 등록휴학제 폐지)
  • 대학원과정의 경우 소정기일 내에 등록금을 납부한 후 학기 중 수업일수 1/2선 이내 학적변동(휴학)시 복학학기에 등록대체됩니다.

장학금 수혜자 등록안내

  • 장학금이 반영된 납부금액을 동일한 방법으로 납부
  • 수업료 전액을 장학금으로 받더라도 필수 납부금액은 반드시 납부해야 등록 처리되며, 필수 납부금액을 납부하지 않을 시 미등록
    제적 처리될 수 있습니다.
  • 전액 장학생으로 납부금액이 "0원"인 학생도 반드시 "0원 납부"를 완료하여야 하며, 등록과정을 거치지 않을 시 미등록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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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재무회계팀
담당자 :
김지영
이메일 :
jio@ssu.ac.kr
최종수정일 :
2017.09.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