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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명서 발급

학부 재학생 및 졸업생, 각 대학원 재학생 및 졸업생이 필요한 각종 증명서 발급 안내입니다.

발급 증명서 종류

성적증명서, 재학증명서, 휴학증명서, 재적증명서, 수료증명서, 졸업예정증명서, 졸업증명서, 복학예정증명서, 법학과목학점취득증명서, 학적부사본, 장학금지급확인서, 장학금미지급확인서, 등록금납입증명서, 공학교육인증이수증명서, 대학원관련증명서 등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구 분내 용
이용장소진리관 1층 및 신양관 학사팀
이용시간09:00 ~ 22:00
수 수 료1통당 500원
결제방법신용카드 또는 핸드폰

인터넷 증명발급

인터넷증명발급 바로가기

 
증명서 자동발급기 이용
구 분내 용
발급방법숭실대학교 증명발급 웹민원센터에서 신청
수 수 료1. 인터넷 증명발급
  • 교내발급 : 1통당 300원
  • 교외발급 : 1통은 1,000원, 2통부터는 500원씩 추가

2. 우편발급 : 우편배송료+대행수수료(1통은 1,000원, 2통부터는 500원씩 추가)
                   해외우편(DHL)서비스만  신청가능(국내등기우편서비스 중단)
※ 세부내역은 웹민원센터 홈페이지 참조

결제방법신용카드 또는 핸드폰

Fax민원 신청

Fax민원 신청
구 분내 용
신청장소전국 시, 군, 구, 읍, 면, 동사무소
발급방법행정기관 방문 - 신청서 작성, 접수 - 담당자가 웹상으로 확인 - 1~2시간 이내 발급
이용시간월~금 9:00~17:00
수 수 료증명서 종류별로 기본 1통당 1,300원 / 추가시 1통당 300원
결제방법해당 기관에 납부

우체국 민원우편 신청

우체국 민원우편 신청
구 분내 용
신청장소우체국
발급방법우체국 방문 - 신청서 작성 - 신청서와 증명발급 수수료를 현금으로 동봉하여 우편으로 발송 - 담당자 수령 후 해당증명서 발송 - 우편 수령
수 수 료
  • 증명발급 수수료 + 우편료
  • 증명발급 수수료 : 1통당 500원
  • 우편료 : 3,770원(우체국 등기요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결제방법우편료는 기관에 납부하고 증명발급 수수료는 신청서와 동봉하여 우편으로 발송
주소(우 06978) 서울시 동작구 상도로 369 숭실대학교 학사팀

학적부 정정 신청

  • 증명서에 나오는 인적사항에 적용
학적부 정정 신청
구 분내 용
영문성명 변경재학생, 휴학생u-SAINT - 학사관리 - 학적정보 조회 및 수정”에서 본인의 영문 성명 입력
졸업생, 제적생학사팀(☎02-820-0153)로 연락하여 입력
국문성명, 주민등록번호 변경학적부정정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 [다운로드] - 학적부정정신청서와 증빙서류를 Fax(02-815-9998)로 발송 - 학사팀(☎02-820-0153)로 연락하여 정정사항 확인
    

문의처 : 학사팀 Tel:02-820-01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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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학사팀
담당자 :
학사팀
이메일 :
haksa@ssu.ac.kr
최종수정일 :
2017.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