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대학소개 숭실 홍보 주요뉴스

주요뉴스

숭실의 미래를 밝히는 강력한 에너지

본교, 대한건설정책연구원 간 상호협력 협약식 맺어
작성자 홍보팀조회수 725날짜 2018.02.09
파일 첨부 파일 1518140495317.jpg 

본교, 대한건설정책연구원 간 상호협력 협약식 맺어

 본교는 지난 8일(목) 오전 11시 베어드홀 4층 회의실에서 대한건설정책연구원(원장 서명교)과의 상호협력 협약식을 맺었다.

 윤형흔 대외협력팀장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협약식은 ▲참석자 소개 ▲서명교 원장 인사말 ▲황준성 총장 인사말 ▲협약서 서명 및 교환 ▲기념촬영 및 폐회 순으로 진행됐다.

 경영 관련 분야 등 협력 사업에 관한 협력을 목적으로 맺은 이번 협약은 △건설경영관리 분야의 연구 △전문건설인 경영능력 강화 및 새로운 정보 습득 기회 제공 △정책 개발 △교육과정 공동 개발 및 운영 등의 협력 등을 주요협약으로 논의했다.

 황준성 총장은 “본교를 방문해주신 여러분을 환영하고 감사드린다. 지난 50년간 대한민국의 경제를 견인한 대표적 산업인 건설산업이 성장하는 데는 ‘질적 팽창’이 중요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 성장과정에 필요한 다수의 프로젝트매니지먼트 전문가들이 본교에 포진되어있다”며 “함께 정책과 교육과정을 개발하여 협력할 수 있다면 상당한 의미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에 서명교 원장은 “숭실대가 오랜 역사를 지닌 민족대학이라고 알고 있다. 특히 산학협력, 4차 산업혁명, 글로벌 인재육성에 대한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것이 대한건설정책연구원에도 적합한 교육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며 “산업의 경제가 점차 변화하는 것을 느낀다. 새로운 정체성을 정립해야하는 시점에 이번 협약식을 통해 숭실대와 협력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날 협약식에는 대한건설정책연구원 서명교 원장, 신준섭 부원장, 이종광 산업혁신연구실장, 박광배 경제금융연구실장, 장성원 연구위원, 김성종 부장, 황준성 총장, 안태호 경영대학장, 최정일 경영학부 교수, 조해자 대외협력실장, 윤형흔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했다.

홍보팀 (pr@ssu.ac.kr)

이전 윤형기·방상아 교수, 이세중 동문,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해설
다음 숭실대, 서울 4년제 주요 대학 중 취업률 6위
인쇄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한승희
이메일 :
hsh7403@ssu.ac.kr
최종수정일 :
20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