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대학소개 숭실 홍보 주요뉴스

주요뉴스

숭실의 미래를 밝히는 강력한 에너지

BRIDGE+(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 지원) 사업 선정
작성자 홍보팀조회수 938날짜 2018.04.12
파일 첨부 파일 1523501368877.jpg 

 

 BRIDGE+(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 지원) 사업 선정

 본교는 교육부 주관 대학 창의적 자산 실용화 지원(BRIDGE+, Beyond Research Innovation & Development for Good Enterprises+) 사업에 선정됐다. 이번 사업 선정으로 2018년부터 연 7억 원씩 5년 간 최대 35억 원을 지원받게 됐다.

 BRIDGE+사업은 대학의 창의적 자산 즉, 대학이 보유한 기술ㆍ특허 등의 연구 성과 중 기업으로 이전하거나 사업화할 경우 성공 가능성이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지식재산의 실용화를 통해 국가의 신산업 창출을 위한 기반을 확대하고 대학의 사회적 기여를 활성화하여 산업·기술 혁신을 선도하는 기업가적 대학 모델 구축 사업이다.

 본교는 ‘4차 산업혁명 기술사업화 선도대학’을 비전으로 AI/빅데이터, 미래형자동차, 바이오, 에너지 분야를 중점으로 한 ▲대학 내 실용화 자산 발굴 및 고도화 ▲특화분야 중심 기업의 기술 수요 발굴 ▲대학 간 융·복합 기술사업화 등을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사업 수행을 통해 중소기업 등 기업의 기술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선순환 구조 마련으로 사회공헌에도 앞장선다.

 문용 산학협력단장(전자정보공학부 교수)은 “대학 내 잠재되어 있는 우수한 창의적 자산을 발굴하고 실용화하여 기술이전의 성과 확대를 통한 대학 재정 확충에 기여하고 나아가 기술사업화 조직 및 인프라 기반 마련, 특화전략분야의 기술사업화 활성화로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대학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홍보팀 (pr@ssu.ac.kr)

이전 2018 신입생 학부모 초청행사 개최
다음 ‘SW중심대학 선정’ 최대 106억 원 지원받아
인쇄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한승희
이메일 :
hsh7403@ssu.ac.kr
최종수정일 :
20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