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대학소개 숭실 홍보 주요뉴스

주요뉴스

숭실의 미래를 밝히는 강력한 에너지

에듀세움 김대용 대표 숭실아너스클럽 가입 인증식
작성자 홍보팀조회수 423날짜 2018.11.07
파일 첨부 파일 1541559206697.jpg 

에듀세움 김대용 대표 숭실아너스클럽 가입 인증식

 지난 11월 6일 (화) 오전 11시 총장실에서 에듀세움 김대용 대표의 숭실아너스클럽 가입 인증식이 있었다.

 △환담 △인증식 및 사진촬영 순으로 진행한 이날 인증식에는 에듀세움 김대용 대표, 황준성 총장을 비롯해 김남효 평생교육원장, 이진환 평생교육팀 계장, 조해자 대외협력실장, 윤형흔 대외협력팀장이 배석했다.

 에듀세움은 교육 관련 자문 및 평가기관으로서 2004년 12월부터 본교 영어캠프를 진행하고 있다. 2015년부터 김대용 대표가 본교에 출연한 발전기금은 약 1억 4천여 만원에 이른다.

 황준성 총장은 “숭실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김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어떠한 일을 실행할 때 오래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짧게 하더라도 그 안에서 행복을 녹아내리는 것이 더욱 중요한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이러한 점에서 겸손을 미덕으로 진정한 리더의 모습을 보여주신 김 대표님께 큰 감동을 받았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에 김대용 대표는 “에듀세움이 발전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숭실대학교의 도움을 많이 받았기 때문이다”며 “학생들의 영어실력에 씨앗을 뿌리는 과정이 중요한데 이러한 프로그램을 기획하는 과정에서 숭실대학교의 도움으로 큰 성과를 이루었다. 더불어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해주셔서 축하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숭실아너스클럽은 본교 발전기금 1억 원 이상의 고액을 기부한 기부자 모임으로 후원자를 예우하고 본교의 나눔과 봉사 정신을 알리기 위해 지난 2017년 5월 25일에 창립되었다.

홍보팀 (pr@ssu.ac.kr)

이전 국제처, KOICA 요르단 전자정부 정보기술설계 역량강화 연수프로그램 성료
다음 국어국문학과 이경재 교수, 제29회 김환태평론문학상 수상
인쇄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한승희
이메일 :
hsh7403@ssu.ac.kr
최종수정일 :
20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