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대학소개 숭실 홍보 주요뉴스

주요뉴스

숭실의 미래를 밝히는 강력한 에너지

㈜에이치앤에스산업 김도규 동문(벤처 12) 발전기금 출연
작성자 홍보팀조회수 942날짜 2019.01.09
파일 첨부 파일 1547008639201.jpg 

㈜에이치앤에스산업 김도규 동문(벤처 12) 발전기금 출연

  ㈜에이치앤에스산업 대표이사 김도규 동문(벤처 12)이 지난 1월 8일(화) 오전 11시 총장실에서 중소기업대학원 발전기금 1천만 원을 출연했다.

 출연식에서 황준성 총장은 “김문겸 중소기업대학원장님께서 김도규 이사님의 자랑을 많이 하셨는데 이렇게 뵙게 되어 반갑다”며 “요즘 국내·외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학교에 큰 도움을 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어서 황 총장은 “최초에서 최고를 자부하는 본교 중소기업대학원이 점점 발전해가는 것을 보면서 이러한 숭실의 모습을 김 이사님께서 잘 보여주시는 것 같아 더욱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도규 동문은 “세월이 흐르고 나이가 들다 보니 의미 있는 일을 하고 싶었다. 학교를 다시 다니는 게 큰 기쁨이었기 때문에 졸업 후 우리 후배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장학금을 후원해주고 싶었다”며 “우수한 후배들이 중소기업대학원에 진학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기도 하고 최고를 향해 나아가는 중소기업대학원의 모습에 큰 감동을 받는다. 학교의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출연식에는 김도규 동문, 황준성 총장을 비롯해 김문겸 중소기업대학원장, 한용희 중소기업대학원부원장, 성명주 중소기업대학원 교학팀장, 조해자 대외협력실장, 윤형흔 대외협력팀장이 배석했다.

홍보팀 (pr@ssu.ac.kr)

이전 문예창작전공 이다은·장은서 학생, 대산대학문학상 수상
다음 문태현 동문(법학 79) 숭실발전기금 출연 약정식
인쇄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한승희
이메일 :
hsh7403@ssu.ac.kr
최종수정일 :
2015.0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