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로컬 네비게이션

숭실광장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숭실광장 공지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및 소식 안내입니다.

숭실대학교 공지사항 안내 입니다.학사 및 장학 등 숭실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비즈니스 매너 함양 및 공동체 역량 강화 취업캠프> 참여 안내
분류 ACE사업
작성자 경력개발팀조회수 6576날짜 2017.12.19

 

<비즈니스 매너 함양 및 공동체 역량 강화 취업캠프> 참여 안내

산업체 인사담당자가 신입사원에게 꼭 필요한 소양으로 꼽은 비즈니스 매너와 공동체 역량 강화 교육 기회! ACE+사업의 일환으로, 경력개발센터에서 실전취업준비를 위한 겨울방학 집중 캠프를 마련했습니다. 취업준비생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1. 일시: 2017. 12. 27. () ~ 28. () 12

2. 장소: 대웅경영개발원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소재)

12/27() 오전 920분까지 본교에서 집합하여 버스로 이동합니다.

3. 대상: 2018년 취업을 희망하는 본교 학부 3~4학년 재학생 35 <선착순 모집!>

휴학생/수료생/미취업 졸업생도 참여 가능

4. 프로그램 전체 일정

날짜

시간

주제

강사

12/27

()

09:00 ~ 09:20

지정장소 집합

-

09:30 ~ 11:00

이동 (대학 연수원)

-

11:00 ~ 12:00

프로그램 안내 및 오리엔테이션

운영진

12:00 ~ 13:00

점심 식사

-

13:00 ~ 14:00

직무역량중심 자기소개서 작성법 특강

)CJ그룹 팀장

14:00 ~ 15:00

15:00 ~ 16:00

자기소개서 1:1 컨설팅

전문 컨설턴트 4

16:00 ~ 17:00

17:00 ~ 18:00

18:00 ~ 19:00

저녁 식사

-

19:00 ~ 20:00

조직활성화 팀프로젝트를 통한

커뮤니케이션 기법

전문 강사

20:00 ~ 21:00

21:00 ~ 22:00

22:00 ~

자율시간 및 취침

-

12/28

()

08:00 ~ 09:00

아침 식사

-

09:00 ~ 10:00

기업에서 요구하는 비즈니스 매너

특강 및 실습

전문 강사

10:00 ~ 11:00

11:00 ~ 12:00

12:00 ~ 13:00

점심 식사

-

13:00 ~ 14:00

집단면접 시뮬레이션

)삼성전자 팀장

)CJ그룹 팀장

14:00 ~ 15:00

15:00 ~ 15:30

수료식 (설문조사)

운영진

15:30 ~ 17:00

이동 (연수원 대학)

-

상기 진행 일정 및 강사는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습니다.

5. 신청방법: 비교과통합시스템 FUN(fun.ssu.ac.kr)에서 선착순 온라인 접수

- 자기소개서를 작성하여 첨부 (양식은 입사희망기업 양식 활용, 기존에 작성했던 자기소개서 첨부 가능)

- 신청 후 무단결석시 향후 프로그램 이용 등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취소하여야 할 경우 미리 경력개발센터(02-820-0074)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불참 절대 불가!)

- 학생 동반 교외행사시 여행자 보험 필수 가입 지침에 따라 단기 여행자 보험에 가입하고 이동합니다
(보험가입을 위한 주민등록번호 필요).

6. 참여자 특전

- 참가비 무료!

- 수료시 수료증 발급

- <숭실 120주년 및 동아일보 청년드림대학평가 “최우수대학” 선정 기념>으로,
   이번 캠프만 특별히 성실 수료자 중 아래 학생에게 소정의 장학금(10만원)을 지급합니다!

   ※ 장학금 지급은 2017년 2학기 등록금을 납부하고 등록학기(등록금 납부학기)가 8학기 이내 재학생에 한함.

     (교육지원장학금으로 지급: 수업료 범위 초과 가능, 타 교내장학금 중복가능, 교육지원장학금/포상장학금간 중복 가능)

※ 선발학기 등록대체자, 미등록자, 휴학생, 시간제, 교환학생, 수료생, 졸업생은 선발대상 제외 
     (프로그램 참여는 가능하나, 위 장학금 지급 대상에서 제외)

※ 수료시 추후 공지, 2월초 지급

7. 유의사항

- 신청자는 성실하게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 무단 취소하여 참여희망하는 다른 학우들의 참여 기회를 제한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이전 2017-2학기(겨울계절제 포함) 성적처리 일정 안내
다음 ★★실전창업강좌(기초실전대비반) 교육생 모집
인쇄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웹마스터
이메일 :
webmaster@ssu.ac.kr
최종수정일 :
2016.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