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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 및 소식 안내입니다.

숭실대학교 공지사항 안내 입니다.학사 및 장학 등 숭실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숭실대학교 베어드봉사단 학생 봉사 서포터즈 단원(9기) 모집
분류 봉사
작성자 사회공헌팀조회수 902날짜 2018.09.06
파일 아이콘 숭실베어드봉사단+_지원서(9기).hwp  아이콘 베어드봉사단_개인정보수집이용+및+제3자+동의서_모집.hwp 
숭실대학교 베어드봉사단 학생 봉사 서포터즈 단원 (9기) 모집


숭실 베어드봉사단 학생 서포터즈는 학생 중심의 '봉사 서포터즈(Supporters)'입니다. 본 단체는 학생이 중심이 되어, 자체적으로 봉사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운영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숭실대학교 공식 봉사단 ‘베어드봉사단’ 9기 학생 서포터즈를 선발하고자 하오니 많은 지원 바랍니다.


1. 모집대상 : 1, 2학년 재학생 [2019학년도 1학기 복학 예정자 지원 가능]

2. 모집인원 : 20명 ~ 30명

3. 선발일정
가. 서류접수 : 9월 6일(목) ~ 9월 14일(금) 16:00까지 [시간엄수: 시간외 접수 불가]
※ 접수방법 : 방문접수(미래관 106호) 및 이메일 접수(vssc@ssu.ac.kr)
나. 1차 서류 합격자 발표 : 9월 16일(일) 17:00 예정
※ 1차 선발자 명단 및 개인별 면접일과 시간은 학교홈페이지 ‘봉사’ 공지사항에서 확인
다. 2차, 면접 일정 : 9월 17일(월) 오전 ~ 9월 19일(수) 중 개별적으로 배정된 시간에 실시
라. 최종선발자 발표 : 10월 4일(목) 17:00 예정
※ 최종 선발자 명단은 학교 홈페이지 ‘봉사’공지사항에서 확인
마. 최종선발자 교내 오리엔테이션 일정 : 10월 8일(월) 18:00 예정 [발표시 장소공지 예정]
바. 최종선발자 교외 워크샵 일정: 10월 13일(토) ~ 14일(일) [1박2일], 장소: 별도 공지
※ 최종 합격후 교내 오리엔테이션 및 교외 워크샵에 불참 시 합격 취소됨, 최종합격자 필참.
※ 학교 수업으로 인한 교내 오리엔테이션 불참은 허용함

4. 제출서류
가. 신청서 및 개인정보활용동의서(첨부파일) : 필수제출
나. 자기소개서(자유양식) : 필수제출
다. 개인 수업시간표(확정) : 필수제출 ※시간표 미제출의 경우 1차합격후 면접시간은 무작위 편성됨
라. 대내외 활동 증빙서류 (해당자만)
마. 특기 관련 증빙서류 (해당자만)

5. 지원 자격
가. 숭실대 1~2학년 재학생 (2019학년도 1학기 복학 예정 휴학생)
나. 영상 및 디자인(포토샵/일러) 특기자 우대
※ 영상 및 디자인 제작 특기자는 베어드 봉사단 홍보부서로 우선 배정될 수 있음.
다. 벽화그리기 유경험자나 가능자 우대

6. 특전
가. 단복 지급
나. 외부기관을 통한 소양교육 및 리더쉬교육 실시
다. 2019년학년도 동계 해외봉사 우선 선발
라. 사회공헌센터에서 추천하는 외부기관 해외봉사 선발 시 우선 추천
마. 봉사학점(활동 후 총 1학점) 및 봉사시간 인정(수료증 수여)
※ 봉사활동 및 기간을 모두 수료할 경우에만 혜택, 중도포기 시 모든 혜택 없음.

7. 활동사항
가. 활동기간: 2018년 10월부터 약 1년 3개월 간 활동
※ 2018년 10월~12월 약 3개월의 기간은 봉사단 수습기간임.
나. 자체기획(프로젝트 개발 프로그램 운영)
다. 외부기관(대학사회봉사협의회, 코이카, 한국장학재단, 기아대책, 월드비젼, 해비타트,
기업사회 공헌단체, 정부기관 등) 연계봉사활동 확대
라. 전문 봉사단 및 전공연계 봉사단(환경, 지식, IT, 통역 등) 운영

8. 접수방법
방문접수(미래관 106호) 및 Email 접수 : vssc@ssu.ac.kr
※ 이메일 지원 시, 파일명을 "이름(학번)"으로 하여 첨부할 것(예시: 홍숭실(20160000).hwp)
※ 이메일 지원 시, 제목에 반드시 [베어드봉사단 지원] 표시할 것
※ 서류제출시 제출서류 필수 사항 확인하여 빠짐없이 제출할 것 (자기소개서, 신청서, 시간표등)

9. 문의 : 사회공헌센터 02-820-0802
8기 베어드봉사단 학생단장 최다인 010 - 6611 - 5291
8기 베어드봉사단 학생부단장 전준희 010 - 8480 - 576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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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