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로컬 네비게이션

숭실광장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숭실광장 공지게시판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 및 소식 안내입니다.

숭실대학교 공지사항 안내 입니다.학사 및 장학 등 숭실대학교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 ♣ 현장실습 학점인정제 안내 ♣
분류 학사
작성자 경력개발팀조회수 501656날짜 2013.08.28
파일 아이콘 ②해외단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hwp  아이콘 ④해외장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hwp  아이콘 ③국내장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hwp  아이콘 현장실습 학점인정제 안내.pdf  아이콘 ①국내단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hwp  아이콘 ⑤전공심화전문가양성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hwp 
현장실습 학점인정제 안내
(최신업데이트: 2017.02)

국내외 기업체 등에서 현장실습(또는 전공관련 심화교육)에 참여하고 관련 교과목을 수강하여
학점을 취득할 계획이 있거나 관심 있는 학생들에게
첨부의 소개자료(‘현장실습 학점인정제 안내’)와 참가신청 사이트를 안내합니다.

각종 신청 오류로 인한 불이익이 발생하지 않도록
관련 안내사항을 철저히 숙지하기 바랍니다.

특히 2017학년도 1학기부터는 과거 실습이력의 사후 학점인정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즉, 현장실습교과목은 실습 수행학기를 등록한 학생에 한하여 수강신청 및 학점인정이 가능함을
유념하기 바랍니다. (실습과 과목수강/학점인정을 같은 학기에)

단, 기존 안내에 따라 휴학 중(17년 2월까지) 실습하고 2017년 3월 이후 복학하는 학생들에 한하여
2017학년도 동계학기까지 한시적으로 사후 수강 및 학점인정을 허용합니다.

우선 실습 개시 전 다음 사이트에서 기관등록 및 참가신청, 수강과목 신청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wess.ssu.ac.kr


※ '17학년도 1학기부터는 수강 관련 서류를 더이상 받지 않습니다. 새로 오픈하는 온라인 사이트에서
실습지원, 이력서/자소서 등록, 수강신청 등 현장실습교과목 수강을 위한 모든 절차가 이뤄집니다.
('17년 복학 후 수강예정자는 해당없음. 기존대로 서류로 신청)



[첨부]

⦁ ①국내단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
⦁ ②해외단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
⦁ ③국내장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
⦁ ④해외장기현장실습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
⦁ ⑤전공심화전문가양성_학점인정요청서식모음
⦁ ‘현장실습 학점인정제 안내’.pdf





경력개발센터



이전 교내 금연 안내 및 흡연구역 준수
다음
인쇄
담당부서 :
홍보팀
담당자 :
웹마스터
이메일 :
webmaster@ssu.ac.kr
최종수정일 :
2016.1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