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킵 네비게이션


로컬 네비게이션

숭실광장

현재 페이지 위치 : Home 숭실광장 공지게시판 채용안내

채용안내

공지 및 소식 안내입니다.

숭실대학교 채용안내 입니다.숭실대학교 교직원 및 기타 채용 안내입니다.

2017-2학기 신규교원 합격자 발표(1차 심사결과)
작성자 교무팀조회수 1364날짜 2017.06.15


2017-2학기 교수 초빙 안내사항(합격자발표)입니다.

 

1. 다음 학과/전공 지원자는 본인의 1차 심사 결과를 확인 후 합격자에 한하여 2차 제출서류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년직 전임교원

대학명

학과(부)

전공분야

사회과학

정치외교학과

비교정치 (선거, 정당, 정치학 방법론, 한국정치)

[Comparative Politics]

경제통상

경제학과

계량경제학 또는 응용경제학

[Econometrics OR Applied Econometrics]

공과

기계공학부

기계공학 융복합 분야 (단 재료, 제조, 엔진 분야 제외)

[Advanced-Convergence Mechanical Engineering]

공과

건축학부

건축학·건축공학전공

건축구조재료

[Structural Engineering and Material]

IT

스마트시스템

소프트웨어학과

융합시스템 소프트웨어 또는 융합시스템 하드웨어

[Convergence Software OR Convergence Hardware]

* 융합시스템은 AI 시스템, IoT 시스템, CPS 시스템, 빅데이터 시스템을 의미함



- 비정년직 전임교원


대학

학과(부)

전공분야

IT

전자정보공학부

IT융합전공

반도체/회로설계, 소리공학, 정보공학, 정보통신, 정보전자, 소프트웨어융합

[Semiconductor/Circuit design OR Sound engineering OR Information engineering OR Information & Communication OR Information & Electronics OR Software convergence technology]

IT

소프트웨어학부

(산학협력중점교원)

소프트웨어

[Software]

일반

대학원

IT유통물류학전공

(산학협력중점교원)

IT유통물류전반

[IT Distribution OR Logistics]






1차 심사 결과 확인

 

2. 상기 발표 학과(부) 합격자의 2차 서류 제출기일 및 제출처

   : 학과(부)별로 별도 연락 예정


3. 2차 서류 제출 목록(방문 또는 우편접수)

- 지원자 공통

1) 신규교원임용신앙기록확인서(본교 소정양식, 붙임 파일 참조) 1부.

2) 학위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단, 외국박사학위 소지자는 한국연구재단의 외국박사학위신고필증 사본 1부 추가 제출)

3) 성적증명서(학사, 석사, 박사) 각 1부.

4) 경력 및 재직증명서 (경력사항요약서 기재사항 전부) 각 1부.

   (단, 경력의 경우 경력사항요약서에 기재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

5) 채용지원 시스템에 입력한 연구 업적물 전체 (인쇄본, 별쇄본, 복사본 제출 가능, 최종학위논문 제출 필수)

6) 외국인의 경우 여권 및 외국인등록증(비자관계 포함) 사본 각 1부.

- 지원분야별 추가 서류

1) 정년직 전임교원 지원자 : 추천서를 작성할 추천자(박사지도교수를 포함한 2명 이상의 전임교원)의 연락처 1부

2) 산학협력중점교원 지원자

   건강보험자격득실확인서 1부[직장가입자 가입경력만 조회] (국민건강보험공단 사이버민원센터 발급 가능)


4. 공통 해당사항

  가. 제출서류(증명서)의 경우 원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사본을 제출할 경우 원본을  지참하여야 함(사전 문의 요망)

  나. 해외 대학 관련 서류 중 졸업증명서가 존재하지 않는 경우 학위기 사본을 제출


5. 제출 서류의 반환 및 보관

  가. 제출된 연구실적물(원본 또는 별쇄본) 및 최종학위논문은 평가가 모두 완료되어 합격자 통보 완료 후 시스템에 입력된 주소로 우편 반환하여 드립니다.

  나. 그 외 증명 서류의 경우 반환청구기간(결과 발표일로부터 30일)내에 붙임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를 작성하여 청구(chs8279@ssu.ac.kr)하는 경우 우편 반환하여 드립니다.

  다. 제출된 서류는 위 반환청구 기간이 종료된 날로부터 최장 180일간 보관 후 개인정보보호법 제21조제1항에 따라 지체 없이 파기할 예정입니다.


- 문의사항 : 02) 820-0147, chs8279@ssu.ac.kr (교무팀 최형신)

이전 2017-2학기 신규교원 합격자 발표(2차 심사결과)
다음 2017-2 신규교원 초빙공고
인쇄
담당부서 :
교무팀
담당자 :
최형신
이메일 :
chs8279@ssu.ac.kr
최종수정일 :
2017.02.16